본문 바로가기

노는 중/2차

활 보는 중

 무슨 활 구매용 홈쇼핑이라도 하는 것 같은 제목이지만 아무튼 최종병기 활 보는 중. 이야 이거 영화 잘 뽑았구나. 여러모로 취향인 요소가 한가득이라 알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피잭이나 활이나 미묘한 현실감과 고증파괴는 정도차이일 뿐이니 활 공부도 아니겠다 즐겁게 봐야지. tv방영중이길래 마침 류승룡씨 활로 상받았다는 얘기 듣고 또 혹하고 있었는데, 초반 어르신도 간지나시고 김무열도 나오길래 즐겁게 구경중. 박해일 영화 처음 보는 셈이라 싱숭생숭. 생각나는 거 여기에 적어야지.


 김무열 얼굴 볼 때마다 이상하게 빵빵 터지는데 연기 스타일은 참 취향이다.


 류승룡씨는 어디서 봐도 좋더라. 외국어 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롱 섬ㅊㅎㄴ ㅈㅎ커 ㅇ헝ㅈ 우와우어어어 삼촌 조카 왕자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자가 저 왕자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지금 뭘 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왕자로 나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지않아도 어머... 어머^^; 이러면서 보다가 돋아서 아휴^^;; 따지고보면 필리가 형이라서 그렇지, 그거만 빼면 소린킬리도 충분히 좋아하는 편이라 지금 내가 이 영화를 보면서 어머 어머 이러고 자빠져야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뜩이나 류승룡씨 소린 닮았네 소리 듣고 빵터졌는데 여기 만주 도르곤 왕자? 맡으신 박기웅씨가 상당히 잘 생기셔서 보고 혼자 쳐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소린킬리 덕심이나 채워야겠다.

'노는 중 > 2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습연습  (0) 2013.03.01
어으엄  (0) 2013.02.28
크헤헤헤  (0) 2013.02.28
요즘 내 감상  (0) 2013.02.27
왜 이렇게 졸리지  (0) 201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