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차저차해서 LOTRO을 시작. 물론 한국 서버가 진작 사라졌으니 해외서버에서 언어의 벽을 넘지 못하고◑◑
요즘 꾸준히 나오고있는 고사양 온라인게임을 오히려 부담스러워하는 유저라 게임 그래픽이 생각 이상으로 아주 만족ㅇ>-< 톨킨버스의 캐릭터가 내 캐릭터명을 불러준다는 것이 중요한거지. 뭐냐하면 그게 아주 중요하다.
아직 호빗 2편이 나오지 않았고, 나는 원작을 달리지 않고 있으니 어둠 숲의 게임 내 비쥬얼이 궁금해서 머크우드 출신 남자 엘프+사냥꾼으로 했으나 시작지점이 머크우드라는 것을 알게 되어 현재 머크우드를 향하여 게임 플레이중.
보통 꼴리는 어감대로 이름을 붙이는 사람이지만 왠지 톨킨버스의 엘프라니 이름을 그냥 둘 수 없어!하고 고민하던 중, 게임내에 이름을 랜덤으로 지정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붙은 이름은 그윈드리빌. 아마 이런 이름이었던 것 같다◑◑
게임 시작하자마자 엘론드님과 시작하고^q^ 극초반 튜토리얼은 에레드 루인 근처 어디였더라.. 아무튼 그 쪽에서 엘라단-엘로히르 형제랑 시작하는데, 문제는 내가 그 때는 스샷 기능+UI 제거기능을 몰라서 스샷이 없다는 점.
이 정도 풍경 그래픽이면 나는 상당히 만족. 에레드 루인쪽에 여기저기 엘프마을?인 것 같은 곳이 풍경이 참 예뻤다.
게다가 게임 극 초반에 말로만 듣던 엘쌍둥이라니 괜히 신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 극초반 진행중에 소린의 홀인가 해서 드워프들 있는 지역도 가는데, 그 쪽에 드왈린도 있고^q^ 이후 메인스트림 따라가다보면 반제 진행을 따라갈 수 있다.
저 마을 참 예뻤는데. 퀘스트때문에 어째서인가 강제로 불려갔던 리븐델보다도 예뻤다. 그러나 와타시 모오 이카나쿠챠 그거라 금방 떠나고.
현재 진행상황은 렙18정도에서 이제야 메인퀘 따라가고 있는데(영어라 도저히 정확한 뜻을 알 리가 없어서 헤매고 있다) 머크우드는 언제 가나..? 메인퀘 진행대로라면 갈 일이 없을것만 같다?´_` 어째서인가 간달프가 강제소환해서 이유없이 갔었던 리븐델 위쪽 안개산맥보니까 몹 렙대가 상당해서 도저히 쪼렙으로는 머크우드로 갈 수 없을지 모른다는 결론때문에 착실하게 플레이중.
드디어 메인퀘진행이 시작되서 성큼걸이와 언더힐을 만나서 설렜지만 아라곤...너란 npc...나에게 또다시 오래된 숲에 가라고 지시한 npc... 오래된 숲 맵을 불태워버리고 싶다.. 그런 상태.
아무리 그래도 중간에 리븐델 소환은 어떻게 된건지 영문을 모르겠다. 가서 크게 한 것도 없었고, 보로미르가 뭔가 지시를 내렸지만 거기 갔다가 죽어서 세이브 지점인 브리로 돌아간거라'~` 그 곳 진행 시점이 이미 '아라고른'이라고 알게 된 상태여서 더 의문. 그냥 메인퀘랑 랩차가 벌어진건가 으? 으?!
아무튼 잡다한 스샷이 많아서 좀 나눠 올려야지. 그나저나 이거 카테고리가 영 애매하다.